반품을 원하실 경우 멤버서비스(080-500-2200)으로 직원을 통해 반드시 반품 신청 접수를 하셔야 합니다.
˙ 반품 시 주문한 제품과 증정품을 모두 반품해야 합니다.
˙ 최초 구매 방법에 따라 카드(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로 결제한 경우, 카드 승인이 취소 처리되고, 가상 계좌로 결제한 경우 등록된 은행 계좌로 입금 처리됩니다.
˙ 반품 처리에 대한 상담(구입 시기에 따라 적용되는 공제비용 및 반품 수수료 등의 입금)이 완료된 시점을 기준으로 3영업일 이내에 처리됩니다.
˙ 직원을 통해 반품 신청 없이 당사로 물건을 보내실 경우, 해당 제품은 반품이 거절될 수 있으며 반품에 대한 책임은 구매자에게 있습니다. 관련 법규에 따라 반품가능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소매고객 : 제품 수령한일로부터 14일이내 반품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2) 회원 : 제품 수령일로부터 3개월이내 반품이 가능하며, 반환 기간 공제비율에 따라 환불 금액이 차감됩니다.
상품 또는 용역의 반환 시기 | 공제 비율 |
---|
공급일로부터 1개월 이내 반환 시 | 0% |
공급일로부터 1개월이 지난 후 2개월 이내 반환 시 | 5% |
공급일로부터 2개월이 지난 후 3개월 이내 반환 시 | 7% |
˙ 직원의 안내에 따라 반품하실 제품을 영리빙 물류센터로 택배 발송해주시면, 물건이 입고된 후 제품 검수 후에 검수 결과에 따라 반품 처리 됩니다.
˙ 주문 별로만 반품이 가능하며, 부분 반품 시 주문 전체 반품 및 재결제로 환불 진행될 수 있습니다.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소비자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2. 소비자나 판매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따라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반품 요청자의 귀책사유(비정상 반품 접수, 연락 두절, 부당한 요구, 입금 지연 등)에 의해 접수된 반품 건은 제한되거나 불가할 수 있습니다.